JH 룸

화웨이

화웨이의 새로운 스마트폰이 공개 되었습니다. 화웨이는 구글 플레이를 지원하지 않아 중국외 타지역에서도 사용하기가 어려운 제조사지만 스펙이나 가격만큼은 괜찮은 제품을 꼽고있습니다. 이번 제품은 화웨이 노바7 프로가 나왔습니다. 노바7 시리즈 중에서 가장 고스펙으로 출시가 되었고 구성은 노바7 SE, 노바7, 노바7 프로 세 가지 모델로 구성 됐습니다.

 

 

화웨이 노바7 프로 5G 모델 공개

화웨이 노바

화웨이 노바7 프로 뿐만 아니라 시리즈 전체 5G를 지원하고 스펙 또한 비슷한게 장점 입니다.색상은 5가지 색상으로 출시하고 갤럭시 S10에 사용한 펀치홀 디스플레이도 탑재 되었습니다.

 

화웨이 노바7 시리즈의 장점은 고성능 스펙에 비해 타사 제품보다 저렴하게 출시 했다는 점입니다. 노바7 SE 의 가격은 41만원, 노바7 52만원, 노바7 프로의 가격은 64만원 입니다.

 

화웨이 노바7 프로

화웨이 노바7 프로 5G 스펙을 알아보자면 소프트웨어 안드로이드10 기반 EMUI 10.1이 적용되었고, 프로세서는 기린 985 5G 칩셋을 탑재 했습니다. 고성능 CPU를 사용하였고 램은 8GB / 스토리지 128GB, 256GB 램을 사용합니다.

 

카메라는 쿼드 카메라를 사용하여 메인 카메라는 6천400만 화소, 8백만 화소 광각, 광학식 손떨림방지 기능과 5배 광학줌, 2백만 화소 초광각 매크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1080 x 2340 픽셀 OLED 지원, 크기는 6.57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를 사용했네요. 추가로 디스플레이 내장지문 인식과 40W 유선 고속충전 까지도 지원 합니다. 이정도 가격에 깔끔한 스펙, 해상도, 고성능 카메라, 적당한 화면 크기면 충분히 관심이 끌릴만한 스마트폰일 것으로 생각 됩니다.

 

5G 스마트폰

디자인을 살펴보면 화웨이 노바7 프로도 양사이드 엣지 디스플레이를 사용 하여 고급스러움과 스마트폰의 입체감을 높혔습니다. S10과 비슷한 디자인이지만 전혀 다른 스펙과 화웨이만의 배낀듯 안배낀듯한 디자인을 보여주는 스마트폰이 였습니다.

 

적당한 가격과 고성능 스펙, 그리고 고급스러움까지 가지고 있는디자인, 화웨이 노바7 프로 5G를 소개 해드렸습니다. 아무리 싸고 좋고 고급 지더라도 구글 앱들이 사용이 불가능한 스마트폰은 한국에서 사용하기에 많은 제한이 있기에 역시 추천드리기는 어렵네요. 화웨이에서 이런 스마트폰이 출시 했다는 걸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