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화웨이 프리미엄

화웨이의 새로운 스마트폰이 누출과동시에 강력한 스마트폰으로 출시한다고 합니다. 그 출시하는 스마트폰은 화웨이P40과 화웨이P40프로 입니다.화웨이의 최고의 플래그쉽 스마트폰이라면 아마 경쟁상대는 갤럭시S20 울트라와 경쟁 상대로 보이네요. 화웨이는 "화웨이P" 시리즈가 2017년에 출시된 이후 매년 두개의 주력 모델을 출시 해왔습니다. 그로 인해 올해도 충분히 두 제품으로 출시할 것으로 보이고 화웨이P40프로는 카메라 성능에서 많은 차이를 보여줄 것으로 생각 됩니다.

 

 

화웨이P40프로 디자인과 카메라 알아보기

화웨이 P40 디자인

이번 화웨이P40프로는 프리미엄에디션, 최고의 카메라등의 벌써 병멸이 생길정도로 기가막힌 스마트폰이 출시할 것으로보아 삼성 갤럭시S20울트라와 분명히 성능면에서는 경쟁 상대이라는 것을 확인 할 수가 있었습니다. 다른 플래그쉽 스마트폰이랑 비교해도 카메라 5개가 붙어 있는 카메라는 흔치 않은 일이며 카메라 화소도 굉장하다는 사실입니다. 디자인적으로는 카메라 모양이 일반 렌즈 처럼 보이는 것이 아닌 전문가 들이 사용하는 카메라 디자인처럼 고급지고 디자인도 카메라에 중점을 맞춘 매트한 모양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화웨이 P40 카메라

화웨이P40과 화웨이P40프로의 카메라를 살펴보면 대형카메라 모듈이 장착 되었습니다. 프로 모델은 FPT3.4개구 부를 갖춘 5배 광확 줌 페리스코프 카메라가 사용됬으며 EU4.0개구 부를 갖춘 10배 뛰어난 광학 줌으로 대안으로 대체된 것으로 보이네요.

 

화수를 많이 궁금하실텐데 초대형 카메라는 52메가 픽셀의 새로운 화소를 장착한 카메라를 탑재할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S20울트라는 108메가 픽셀의 카메라가 장착에 비행 시간 센서까지 장착하는 걸로 봐선 화웨이 P40프로랑 꽤나 큰 차이를 보여줍니다. 갤럭시S20울트라는 카메라 렌즈가 4개가 장착할 것으로 보이며 화웨이P40프로는 5개를 장착하고 화소를 줄이고 기능으로 대체 할 것으로 보입니다.

 

화웨이P40프로

 

5번째에 장착 된 카메라의 기능은 아직까진 알려진 기능이 없으며 추측되고 있는 기능은 매크로 카메라일 가능성이 있다고 전문가들 사이에서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아직 매크로 카메라가 실용으로 사용하는 기기가 없어서 그런지 어떤 성능을 보여줄지는 출시하고 직접사용해봐야 쓸만한 기능인지 알 것 같습니다.

 

화웨이 P40

화웨이P40프로 발표 날짜는 3월 파리에 열린 행사에서 발표를 계획하고 있다고 확인이 되었습니다. 정확한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3월 26일에 화웨이P40프로를 발표할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강력한스마트폰이긴하나 구글 서비스에 지원이 끈킨 화웨이는 과연 성공을 할 수 있을지, 그리고 갤럭시S20울트라와 기능과 성능 면에서는 예측이 되지만 두 회사와 비교하여 충분한 경쟁할 수 있는 여권이 될 수 있는지, 여러가지가 궁금하네요.

모든 제품은 출시가 되고 시간이 지나봐야 알겠지만 갤럭시S20울트라를 이길 여권은 무리라고 생각이 됩니다. 3월 안에 많은 스마트폰이 출시가 될텐데 한번 화웨이P40프로도 기다려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