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현재 아이패드 프로4가 현재 언제 나오냐고 많은 애플 사용자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소문에 따르면 애플은 2020년 내년에 3D센싱이 장착된 카메라가 새로운 아이패드인 아이패드 프로4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현재 아이패드 프로3세대만 봐도 정말 엄청나게 좋다는걸 직접 만져보고 체감으로 느낄수가 있었는데 현재 정말 아이패드 프로4는 어떤 괴물 스펙과 태블릿의 카메라 기능이 정말 기대가됩니다. 바로 아이패드 프로4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패드 프로4 스펙

 

아이패드 프로4는 후방 3D센싱은 비행 시간대 기술로 불리며 레이저나 LED가 실내 물체에서 튀어 나오는 시간을 측정 하여 주변 환경의 정확한 3D지도를 제공합니다. 대화면으로 이제는 3D로 훨씬 더 보기 편하게 사용자들에게 제공을 해준다고합니다. 아마 3D센싱 기능을 탑재하여 엣지 후면 카메라 시스템을 선 보여줄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아이패드 프로4는 역시 성능이라면 CPU가 먼저 생각이나죠. 2020년에 출시될 최신 아이패드 프로 CPU는 2020년에 A13~14 최신 바이오닉 칩셋을 착용할것으로 보아 아이폰11과 똑같은 CPU를 착용할 것같습니다. 역시 3세대와는 차이가 있을 정도의 스펙을 보여줄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까지 아이패드 프로3세대의 성능을 따라올 태블릿은 현재 까지 안드로이드 태블릿들이 출시되면서 본적이 없습니다. 정말 완벽한 아이패드 프로3세대는 완벽한 태블릿이였는데 아이패드 프로4는 어떤 퍼포먼스의 괴물급 성능을 보여줄지 너무나 기대됩니다.

 

 

아이패드 프로4 출시일은 언제인가?

 

 

아이패드 프로4 출시일은 2020년 3월달에 출시될 예정이며 내년을 기다려야 한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3월달에 출시한 다는것도 아직은 루머일뿐 내년 10월달까지 출시가 안될 수도 있다는 소리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작년 아이패드 프로 모델이 10월에 출시되었고 출시를 미룰 수도 있는 이유는 차세대 아이폰에 좀 더 몰두하고싶은 아이폰의 입장도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폰11을 준비하면서 많은 기능과 활용성을 쏟아 부었을텐데 다음 차세대 아이패드 프로도 조금의 여유 있는 시간이 필요할듯 싶습니다.

 

기대되는 3D센싱은 아이패드 뿐만아니라 아이폰 까지 지원이되며 애플의 증강 현실을 항해 나아가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직은 아이패드 프로4가 출시되기에는 때가 너무 이른 것 같습니다. 충분한 시간을 가지시고 기다리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정말 개인적으로 아이패드 프로4가 어떻게 출시될지 저도 정말 궁금합니다. 완성도를 높힌 태블릿에서 어떤 기술을 더해서 출시가 될지 벌써 부터 너무 기대가되네요. 이제는 태블릿도 스마트폰 같이 고성능 카메라를 탑재하게 되니까 이제는 태블릿으로 촬영이나 영상 찍는 용도로는 정말 많이 사용할듯 싶습니다. 그자리에서 바로 촬영하거나 영상을 찍으면 바로 편집도 가능하니 작업용으로는 정말 끝내줄 것 같습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구독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알려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