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희소식을 가져왔습니다. 내년 상반기에 출시될 삼성 갤럭시 s11 홀로그램 영상 기술이 탑재된 새로운 디스플레이 기술이 탑재된다고 합니다. 홀로그램 영상 기술은 영화에서나 나오는 장면을 많이 보셨을 겁니다. 대표적인 영화가 아이언맨이나 어벤져스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미지의 기술이 였던 홀로그램 기술이 갤럭시 s11에 적용 된다고 휴대폰 시장이 들쑥 할 수 밖에 없습니다. s10의 차기작 스마트폰인 갤럭시s11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s11 홀로그램 영상 기술

갤럭시 폴드가 미래를 위한 폰이라고 하지만 진자 미래를 위한 폰은 갤럭시 s11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정말로 홀로그램이 출현되는 시스템을 만들었다면 갤럭시 폴드와는 다른 혁신을 가져올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갤럭시s11은 이젠 화멘에 베젤이란것을 거의 찾아볼 수가 없었습니다. 몇년 사이 삼성은 너무나 큰 기술의 발전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디스플레이내부에서 출력이 되는 것이 아닌 내장된 케이스같이 생긴 도킹스테이션으로 작은 화면에서 영상이 출력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화면에서 나오는기술을 기대하려면 많이 멀었죠. 하지만 휴대폰에 이렇게 적용을 할 수 있다는 자체부터 너무나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는 주목을 안할수가 없었습니다.

 

갤럭시s11의 홀로그램으로 영상을 송출하는 것 뿐만 아닌 손으로 기능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현재는 손으로 확대나 축소 까지 구현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런 기능은 날씨나, 음악등 간단한 작업을 사용할수 있을 거라 생각 됩니다.

 


 

갤럭시 s11 미래를 보여줄것인가

미래 기술을 벌써부터 보여주고 있는 삼성의 무한한 기술, 참으로 많이 신기합니다. 갤럭시s11은 새로운 신기술을 보여주고 있다면 다음 차세대 노트11과 갤럭시 폴드2는 갤럭시s11보다 더 많은 기술들을 보여줄 가능성이 보입니다. 스펙으로는 현재 엑시노스, 퀄컴 스냅드래곤 CPU를 탑재할 예정이고 이제는 왼만한 컴퓨터 이상급의 스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삼성 새로운 홀로그램 영상 기술은 네덜란드 IT 전문 디지털에서 기술이 탑재되었디고 보도 되었습니다. 현재 삼성이 Z폴드 기술, 사이드가 아닌 위로 접히는 디스플레이 기술등 많은 디스플레이를 개발하고 있네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구독 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