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아이폰11 PRO

아이폰11의 실물을 보려고 매장을 다녀왔습니다. 한국에 출시하자마자 벽에 대문작만한 아이폰11 이 출시 되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현재 아이폰11 프로가 출시되면서 전작의 비해 판매가 바뀐게 카메라 밖에 없어서 판매량이 저조 할 것이라고 전문가들과 대중들이 그랬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아이폰11 프로 판매량이 한국 출시 이후 전작의 비해 30퍼센트 가량 판매가 증가 하였다고 합니다. 그럼 다른 면에서 구매자들을 만족 시켰다고 하는데 그게 무엇인지 궁금하기도하고 실물이 어떤 모습인지 궁금하기에 애플 매장을 다녀왔습니다.

 

 

아이폰11 실물  

미드나잇그린

아이폰11 프로 공개 디자인으로만 봐도 앞면과 옆면의 디자인보다 달라진 카메라를 돋보이려고 후면 카메라를 정말 신경 많이 썼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폰11을 사람들이 사용하기 편리하게 배치 된 휴대폰의 데스크가 원으로 되어 있어 사용하기에도 사용자들이 데스크 때문에 사용하기 불편해하지 않도록 편리하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11번가아이폰

아이폰11 프로를 사용하기 전 일반모델인 아이폰11의 외형을 먼저 살펴보고 싶었습니다. 앞면 디자인만 봐도 아이폰XR의 후속작인 것을 볼 수 있었고 외형이 너무나 똑같고 디스플레이도 똑같이 때문에 앞면은 크게 볼 것이 없었습니다.

 

아이폰XI

하지만 아이폰11 후면은 전작 대비 달라진 점을 볼 수 있었습니다. 역시 카메라 입니다. 카메라 렌즈가 1개에서 2개로 전작 대비 렌즈가 하나 더 추가 되었습니다. 이 하나가 망각 카메라 라고 합니다. 렌즈가 2개 달린 디자인도 나쁘지 않네요. 색상은 레드만 봤는데 나머지는 다른분들께서 줄서서 사용중이셔서 시간상 퍼플 색 등 여러가지 색을 찍지 못했네요. 그래도 굉장히 레드 색상이 정말 잘빠졌다고 생각 하는게 밝은 레드가 아닌 진한 레드에 묵직한 색을 주기 때문에 세련 되었다고 생각 합니다.

 

 

아이폰11 프로 실물

아이폰SE64

다음은 아이폰11 프로 모델입니다. 지문이 굉장히 많은 점 죄송합니다. 아이폰11 프로도 마찬가지로 전작인 아이폰XS와 앞면은 거의 일치하게 똑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디스플레이와 크기도 똑같기 때문에 비교할 것이 없다고 생각 했기 때문에 디스플레이 비교는 넘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8

아이폰11 프로가 왜 판매율이 전작 대비 상승했는지는 미드나잇 그린 색상을 보니 충분히 이해 갔습니다. 뒷면의 색상은 유광이 아닌 무광으로 제작 됐으며 실버색상에 진한 녹색의 색을 내주는 정말 고급진 느낌을 줍니다. 국방부 색이라고 놀림을 당했던 미드나이잇 그린의 색은 개인적으로 프로 모델의 맞는 색상을 보여주고 있어 굉장히 끌리는 색이네요. 바뀐게 없다는 기능과 색상은 전작과 차이 없다고 하지만 판매량이 증가한 이유는 디자인이라 생각 됩니다.

 

아이폰11사전예약

뿐만아니라 카메라는 인덕션이라고 놀림받기도 했고 저도 포스팅 하면서 지적 했던 부분이 바로 이 카메라 디자인이 였는데 역시 사진으로만 봐선 판단 하는건 아니라고 생각 하네요. 미드나잇 그린 색과 3개의 카메라 디자인은 매우 어울리는 색이였고 카메라 자체 디자인은 인덕션 디자인으로 안보였다는 것입니다. 카메라 디자인은 놀림 거리가 아닌 3개의 카메라에서 엄청난 성능을 보여줄 독특한 디자인으로 보였고 너무나 깔끔하고 프로 모델의 맞는 카메라 디자인을 보여줬습니다.

 

아이폰X가격

확실히 사진으로만 보는것보단 실물이 더 인상 깊었던 아이폰11 프로, 하지만 역시 가격입니다. 처음 시작 가격이 140만원에 시작하는 가격에 너무나 부담이 되는 가격은 변함이 없다는 점이네요. 이번 아이폰11 프로가 판매량이 증가한 이유는 프로의 미드나잇 그린의 색상이 한몫하지 않았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판매량의 기종을 보아도 다른 색상보다 미드나잇 그린 색상만 판매되고 있는 모습을 직접 매장가서 눈으로 앱등이 분들께서 구매하는것을 많이 봤습니다.

 


 

아이패드 7세대도 같이 나왔다. 

아이폰출시일

깨알 소식은 아이폰11 프로가 한국 출시되면서 아이패드 7세대도 같이 출시 되었더라구요. 가격은 44만9천원의 보급형 라인업에 있는 아이패드지만 역시 언론사 말의 맞게 적중하여 출시가 되어도 아이패드 7세대는 판매량이 저조 했습니다. 아이패드 7세대의 장점은 정품 키보드 부착이 가능 하다는 점인데 이 키보드가 20만원정도 되는 가격에 누가 구매를 할까요. 그 돈으로 에어3를 구매 하지 않을까 합니다.

 

갤럭시8

"추가내용" 지인이 아이폰11 프로를 구매할 예정이라 합니다. 지인의 구매일을 마춰서 개봉기를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아이폰11 프로 개봉기는 어떤 느낌일지 정말 궁금하기도 하고 어떤 강렬한 인상을 줄지 기대가 됩니다. 개봉기때 찾아 뵙겠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구독 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IT > App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팟 프로 디자인 성능 추천한다  (0) 2019.10.30
아이폰11 프로 개봉기  (2) 2019.10.28
아이폰12 유출 공개  (0) 2019.10.26
아이폰 배터리 충전 최적화 설정하는법  (2) 2019.10.21
에어팟 프로 알아보기  (2) 2019.10.19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