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아이폰se2

현재 모두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로 저가형 라인에 있는 아이폰se2 입니다. 현재 아직 까지도 아이폰se를 사용하시는분들을 간간히 보는데 이정도면은 매니아 층이 있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아이폰se2를 너무나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이폰se를 쓰고싶어도 성능이 요즘 최신앱들을 따라오기가 힘들어서 그런지 어쩔 수 없이 최근에 나오는 큰 아이폰으로 갈아타거나 안드로이드로 기기변경 하기도 합니다. 이젠 아이폰se2 출시 안할라고 해도 안할수가 없을 정도로 모두가 기대를 하고 있고 대기하고 있습니다.

 

 

아이폰se2 왜 준비해야하나 

작은아이폰

아이폰se2를 준비하는 이유는 3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확정된 것은 아니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디자인을 se2를 유지하면서 화면은 커지고 베젤은 얇아 지기 때문이죠. 디자인이 유지된다는 것은 지루할 수도 있지만 그만큼 완벽에 가까웠고 만족도가 높았던 디자인이라 과연 매니아 층에 이 디자인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지 않을 것 같네요. 두번째는 가격입니다. 아이폰XR 시리즈보다 더욱 가격이 저렴한 가격에 출시되기 때문에 애플 제품 중 부담없이 스마트폰을 살 수 있는 가격이기 때문입니다. 세번째는 작은 화면에 A13 바이오닉 칩셋을 장착한 강력한 성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폰se2를 구매할 준비를 해야되는 이유는 3가지 이유만으로도 충분한 메리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성능과 디자인 가격을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se2 가격

 

성능은 4.7인치 디스플레이를 장착하였고 아이폰se와 크기를 비교하면 무려 0.7인치가 늘어났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프로세서는 아이폰 11에 장착된 A13 바이오닉 칩셋을 장착할것으로 보이고 램은 3GB에 스토리지는 64GB, 128GB 두 제품으로 출시할 가능성이 높아 보이네요. 가격은 399달러 가격에 책정될 것 같으며 한화로 47만원에 판매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아이폰se2 사전예약

현재 아이폰 색상은 블랙, 화이트, 핑크 또한 레드 3가지 모델로 출시할 것 같은데 과연 3가지 색상을 가진 모델이 나올 것 같진 않네요. 현재 아이폰se2를 간단하게 알아봤는데 4.7인치의 크기와 확정을 지을수 없는 디자인이지만 아이폰8과 비슷한 디자인으로도 설계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봐선 아이폰se의 후속작보다는 아이폰8의 리프레쉬 된 버전이라 생각 하게 되네요. 그리고 399달러에 판매되는 가격에 바이오닉 A13을 장착하게 된다면 99만원에 판매되고 있는 아이폰11은 어떻게 될지도 정말 궁금하네요. 가격은 저렴하고 성능은 플래그쉽인 아이폰se2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전세계에서 사용자들이 긴장하고 있을 것 같습니다. 출시는 내년 상반기 3월쯤에 출시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우리에게 만족할 새로운 스마트폰이 나올지 기대가 정말 크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