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아이패드 프로 4세대의 출시가 매우 기다려지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3세대 출시 된지가 벌써 1년이 넘었고 19년도에 미니5세대, 에어3세대, 아이패드 7세대 이렇게 3가지 보급형, 준프리미엄 아이패드가 출시 되었습니다. 19년도에 출시된 아이패드는 에어3세대가 굉장히 인기가 있고, 2018년도에 아이패드 3세대가 출시되고 4세대가 나온다는 루머에서도 아직까지 많은 판매기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4세대의 흥행 덕분에 제 글에 아이패드 4세대를 정말 많이 검색하고 들어와 주십니다. 이번에 새로운 소식은 아이패드 프로 4세대 미니가 출시 된다는 신기한 소식을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4세대 미니

아이패드 프로 미니

아이패드 프로 4세대 미니가 나온다는 루머는 그 유명한 밍치 쿠오는 최첨단 미니 LED 디스플레이를 갖춘 8.9인치의 아이패드를 개발하고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 아이패드 프로 3세대는 12.9인치와 11인치의 둘다 대화면인 시점에서 프로모델도 작은 모델 출시를 하면 더욱 고성능 아이패드를 휴대하기가 수월하고 작업하기에도 장소 가리지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8.9인치 모델이면 성능을 유지시키고 가격을 낮춰 LED를 장착할 것이 아닌 LCD를 장착하지 않을까한 개인적인 생각도 해봤습니다. 어디 까지나 개인적인 생각과 루머지만 나오게 된다면 LED보단 LCD로 나올 가능성이 더 클 것으로 생각 됩니다. LCD라고 해서 보기 불편한 화질도 아닌 LCD의 최상 화질을 지원할 것으로 보이며 이번엔 노치가 아닌 다른 독특한 디자인으로 화면을 구현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4세대 미니

 성능은 역시 차세대 바이오닉 칩셋 A13X을 장착할 것으로 보이며 아이패드 프로 4세대 미니 모델은 내년 3분기에 출시 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나머지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1인치 12.9인치 모델들은 1~2 분기에 출시할 가능성이 더 크다 생각 하네요. 확고한 내용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에서도 XDR라는 이름을 가지고 출시할 가능성도 충분히 있다고 생각 합니다.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출시일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 4세대는 새로운 기능을 도입한다고 합니다. 현재 아이패드 프로 3세대에 사용되고 있는 페이스ID 시스템보다 더욱 강력한 3D스캐닝 시스템으로 바뀌게 될 것이라 합니다. 3D 스캐닝으로 통해 공간, 사물, 사람 들을 파악해 더욱 보안이 강력해지고 옆모습이든 앞모습이든 어느 각도에서도 바로 사람을 인식하는 기능으로 프로 4세대에 많은 기대가 되는 기능 입니다.

 

얼른 출시 했으면 좋겠지만 빠른 것보단 완성도가 중요하니 기다려보긴 하겠지만 얼른 새로운 프로 모델을 보고싶네요. 그래도 아직까지 프로 3세대를 사용해도 부족함이 없는걸 보니 3세대보다 더욱 만족할만한 아이패드를 만들려면 애플 신경 많이 써야 할겁니다. 아이패드 프로 4세대의 새로운 루머가 또 나오면 바로 소식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 드립니다.

구독을 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