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갤럭시 S20 실물

삼성 전자에서 차기 플래그쉽 라인 업을 공식 발표할 때까지 한달도 채 남지 않은 현재 오늘 TipsterMaxWeinbach가 갤럭시 S20 플러스 사진을 공개 했습니다. 갤럭시S10 플러스와 갤럭시 노트10과 합친 디자인과 유사 하므로 후면에 카메라 위치는 왼쪽에 몰아 넣었습니다. 현재 갤럭시 S20 플러스가 출시 되지도 않은 시점에 이렇게 사진 확보가 된 것은 꽤나 호기심이 생기는 부분입니다.

 

 

갤럭시 S20 플러스 실물 공개

확실히 전원 키는 모습을 보면 갤럭시 S20 부팅 로고로 나오고 있지만 이부분은 충분히 커스텀 할 수 있는 부분이여서 의심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다만 전면 디자인이 펀치 홀 디스플레이를 사용한 것으로 보아 갤럭시 S20 플러스가 맞는 거 같기도 하네요. 이 기술은 전면 카메라를 중앙으로 이동시켜 매우 작은 베젤의 카메라로 풀스크린 디스플레이에 가깝게 만든 완성된 기술 입니다.

 

갤럭시 S20 출시일

갤럭시 S20은 6.7 인치로 출시 된 다는 루머가 있었지만 2가지 모델로 출시가 되어 6.2인치 모델과 6.9인치 모델로 구현하여 적용될 예정 입니다. 눈여겨 볼점은 이제는 크고 작고를 떠나서 큰 기종이 화질과 성능면이 더 좋다는 비평을 받아 이번 두 가지 모델은 성능은 동일하고 크기만 다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 합니다.

 

2가지 모델은 각각 화면 3200 x 1440p해상도와 함께 화면 주사율 120Hz도 지원 한다고 합니다. 배터리는 6.2인치 보델은 4000mAh, 6.9인치는 4500mAh를 지원할 예정과 두 제품 모두 전작과는 다르게 45W 급속 충전 까지 동일하게 되어 플러스거 더 좋다는 편견을 없애려고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S20 울트라

아쉬운점이라고 할 수 있는 점은 이번 S시리즈 부터 처름으로 3.5mm 이어폰 잭을 지원 하지 않는 다고 하니 갤럭시S 시리즈는 S10에서 끝을 냈습니다.  그리고 후면에 있는 카메라를 살펴보면 S10 보다 카메라가 1개더 추가가 되었습니다. 카메라 상단 모서리에 위치한 대형 사각형 모듈이 그렇게 썩 좋은 디자인으로 사용 되지는 않아 보이며 이대로 출시 하게 된다면 호불호가 정말 많이 갈릴만한 스마트폰이 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겔럭시 S20

갤럭시 S20 시리즈 출시일은 2월 11일에 출시 될 예정이며 S20 뿐만 아니라 갤럭시 폴드2와 갤럭시 버즈 플러스와 함께 이 주력 3가지 모델이 함께 제품 발표 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가 될 것 같습니다. 성능은 해외 스펙 기준 스냅 드래곤 865을 장착할 것으로보이지만 국내에는 엑시노스 장착할 가능성도 있지만 안정성과 완성도는 퀄컴 제품이 더 우수하기 때문에 엑시노스를 장착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만약 정용하게 된다면 엑시노스990 칩셋을 장착하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출시되지도 않은 갤럭시 S20 플러스 모델로 인해 어떻게 출시할지는 확실히 감이 오긴 했습니다. 후면 디자인이 매우 아쉬운 부분이지만 출시 되기 전까지는 역시 모르는 일. 뿐만아니라 플러스 모델의 이름이 아닌 갤럭시 S20 울트라 네임으로도 출시할 수도 있다는 여러 소식으로 인해 참 복잡하네요. 얼마 안남았으니 기다리고 참는 일만 남았습니다. 다같이 참고 좋은 모습으로 삼성의 상반기 플래그쉽 스마트폰을 기대해 봅시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