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갤럭시 버즈

갤럭시 S20 5G와 같이 출시하는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사전예약으로 상품 지급한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사전예약으로 지급되는 것을 생각하면 역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지원하지 않는 것이 확정인 것으로 생각되며 현 갤럭시 버즈에 부족한 부분을 완화하고 강화되어 보완된 제품이라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갤럭시 버즈가 현재 통화 음성 문제와 왼쪽 오른쪽 유닛 배터리 잔량 확인, 음질 강화등 개선과 음질을 중점으로 두고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구매자들에게 전원지급 하나

갤럭시 버즈 플러스

갤럭시S10이 출시되면서 삼성은 갤럭시 버즈를 기간내 구매자들 모두에게 지급을 해줬습니다. 이번 갤럭시 S20이 출시되면 갤럭시 버즈 플러스도 기간내 구매하면 모두에게 지급하는 방식이 아닌 사전예약시 무료로 지급하는 방식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것 같습니다. 추가로 갤럭시 S20을 산다고 모든 분들에게 지급해드리는 것이 아닌 갤럭시 S20 플러스와 , 울트라 기기들만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나아갈 것 같네요. 확인은 상단 오른쪽에 빨간 박스에 있으니 확인 하시면 됩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이벤트

루머로 노이즈 캔슬링이 지원하는 갤럭시 버즈가 출시한다고 많은 기대를 했지만 결국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지 않는 부분이 매우 아쉬운 부분입니다. 현재 갤럭시 제품을 사용하는 입장으로서 삼성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이 지원하는 제품을 사용하고 싶었는데 꽤나 제 자신이 실망했나 보네요. 확실히 갤럭시 버즈 보단 업그레이드 된 부분은 다른면에서 기대되지만 애플의 에어팟 프로랑 경쟁하기 위해서는 노이즈캔슬링을 지원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이 기능을 추가 하지 않은게 아쉽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출시일

착용감과 안정감이 좋은 갤럭시 버즈는 갤럭시 버즈 플러스로 인해 가격이 현재 보다 많이 떨어질 것으로 보이며 플러스 기기 까지는 필요없는 분들에게는 할인 되는 갤럭시 버즈가 나름 가격적인 면에서 메리트가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이제 곧 갤럭시 S20가 출시 되니 구매하는 분들은 꼭 갤럭시 버즈 플러스 이벤트를 꼭 참여 하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노이즈캔슬링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