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모토로라 레이저

모토로라에서 폴더블폰과 다른 일반적인 성능 좋은 플래그쉽 스마트폰을 출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바로 모토로라 엣지 플러스를 준비하고 있는데 엣지 플러스 뿐만 아니라 모토G8도 같이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걸로 확인되었습니다. 이 두제품이 2월23일에 출시가 되는데 모토로라의 대표로 준비하고 있는 제품은 모토로라 엣지 플러스라고 밝혔습니다.

 

모토로라가 거의 3년만에 대표적인 스마트폰을 출시하고 있는 영광의 날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현재 두 제품 뿐만 아니라 다른 제품도 서서히 준비 중이라고 하는데 아직까지 발표할 기기의 전체 목록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현재 모토로라 엣지 플러스의 시작으로 인해 모토로라가 이제부터 스마트폰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으로 보아 앞으로도 스마트폰을 계속 출시할 것으로 생각 됩니다.

 

모토로라 가격

현재 모토로라 엣지 플러스 성능은 퀄컴 스냅 드래곤 865, 램은 12GB 스토리지는 최소 256GB램을 사용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 아래로 출시하는 모토G8은 스냅 드래곤 665 칩셋을 사용하고 램은 4GB~ 6GB, 스토리지는 최소 128GB로 출시 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2월23일 모토로라 가 새로운 플래그쉽 스마트폰 모토로라 엣지 기대 해볼 스펙인건 확실하네요. 과연 가격은 어떻게 나올지도 궁금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