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아이폰싸게사는법

아이폰12는 많은 부분에서 굉장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 되고 있습니다. 현재 아이폰6가 출시되면서 애플만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 평평하고 둥근 애플의 독특한 프레임을 볼 수가 없었습니다. 유일하게 아이폰se가 2016년에 출시가 되면서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하여 옛모습을 그리워하며 기다리고 있지만 아직 까지 현재 아이폰들은 애플만의 디자인을 가진 스마트폰은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이 그리움을 기다리고 있는 애플은 아이폰9과 아이폰12를 통해 비슷한 디자인을 출시할 것으로 보이며, 그 중 아이폰12 디자인은 홈키는 지원하지 않지만 아이폰4, 아이폰5 처럼 각지고 둥근 단단한 프레임을 사용 할 것이라 합니다.

 

 

아이폰12 노치는 어떤가

아이폰12 출시일

아이폰12 의 노치가 지원할지 안할지는 아직 까지 정확하게 정보를 알아갈수가 없었습니다. 여러 전문가들 사이 통해 많은 정보를 알아봤지만 맥스 버전에는 적용하지 않는 풀사이즈를 사용하고 일반 버전에는 노치를 사용한다는 소식, 모두 사용한다는 소식, 모두 사용하지 않는다는 각가지의 주장들로 인해 노치를 사용하거나 노치를 사용안한다는 부분은 단락을 확정적으로 지을 순 없지만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아이폰12는 노치를 지원하지 않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아이폰12 디자인

현재 노치를 사용한 디스플레이로 인해 장점 보다는 단점이 더 많은 부분이기 때문에 현재 애플의 디자인으로 잡고 있지만 언제 까지 똑같은 디자인으로만 추구하기에는 애플도 노치의 한계를 다달한건 누구보다도 애플이 더욱 잘 알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그렇기에 아이폰12에는 더이상 노치를 사용하지 않을것으라는 간단한 추측을 말씀드려봤습니다.

 

아이폰12 새로운 블루 색상

아이폰사전예약

아이폰12는 레드, 그린, 옐로우, 블루 등 여러가지 색상을 출시했지만 플래그쉽 아이폰12 제품은 더운 블루 색상을 사용하여 미드나잇 그릿처럼 고급진 색상을 새로 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색상으로만 봐도 충분히 강인한 인상을 주며 아이폰의 플래그쉽 스마트폰이라고 생각될 만큼 멋진 색상을 아이폰12에 사용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정식 명칭은 아직 까지는 잘 모르겠지만 해군 블루 색상이라고 이 색상으로 출한다 했을때 미드나잇 그린 다음으로 극찬을 받을 생각일거라 생각 되네요. 만약 이 색상이 나오게 되면 미드나잇 그린 색상이 사라질지, 같은 기종의 두 가지 색상으로 나올지 가장 큰 기대가 됩니다.

 

아이폰12 카메라 과연 4개를 사용할까

에어팟구매

현재 여러 랜더링 사진에는 아이폰12에 카메라가 4개가 달린다는 소식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카메라 갯수가 늘어나서 카메라 기능이 많아지는 것은 좋은일이나 갯수가 늘어날 만큼 디자인의 차질이 생기는 점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부분입니다. 개인적으로 카툭튀가 아니면 그나마 참을 수는 있지만 카툭튀에 카메라가 4개 까지 달린다면 애플에게 멈추라고 건의 하고 싶을정도로 꽤나 디자인에 민감한 부분이라 생각 합니다.

 

SKT아이폰구매

아이폰12가 4개의 카메라를 사용한다면 기능 역시 많아지는 것은 분명 합니다. 전문가들의 추측으로 의하면 3D 감지 카메라를 지원하고 ToF카메라 기능 까지 추가 할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추측이라 정확한 정보는 아니지만 개인적으로도 두 가지 기능은 차기 여러 플래그쉽 스마트폰들에게 기본적으로 들어갈 것으로 보아 충분히 가능성있는 기능들이라 생각 되서 지원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12 성능은 역시다

A14 바이오닉칩셋

아이폰12는 현재 강력하고도 남을 성능인 애플 A13 바이오닉 칩셋은 현재 출시 되는 스마트폰들과 성능을 비교해도 압도척으로 괴물같은 수치를 보여줍니다. 그 수치를 다시 꺽고 더욱 완벽하고 빨라진 A14칩셋을 사용할 것으로 생각하면 굉장히 떨리고 기대될 수 밖에 없네요.

 

아이폰사전예약혜택

현재 애플이 빨라질대로 빨리진 애플 A프로세서는 어디 까지 성능을 끌어올릴지, 그리고 언제 까지 스펙으로 정상을 유지할지 스펙적인 부분에서도 넓게 생각하면 기대하게 됩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램이 부족한 것은 여전하니 애플이 사용자들과 소비자들을 조금만 알아주고 램 8GB 까지 올려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이폰중고시세

그리고 이번 출시 예정을 가지고 있는 아이폰9 기기가 강력한 A13 바이오닉 칩셋을 사용할 가능성이 굉장히 높다고 하니 작은 스마트폰에서 오랜만에 빠릇한 스마트폰을 느껴 볼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기다리고 있으셨던 분들에게는 이번 기회 현명한 선택을 하실 것 같습니다.

 

아이폰보험

아이폰9이 5G로 출시하기에는 40만원대 가격에 책정된다면 단가를 낮췄기 때문에 5G로 출시는 많은 어려움이 있어보이지만 아이폰12는 애플의 첫 5G 스마트폰이 될 가능성이 매우 크다고 생각 합니다. 거의 확정에 가깝다고 생각되며 두 제품 모두 충분히 좋은 성능을 내는 스마트폰들이며 작은 후대폰에서 강력한 성능을 기다리셨던 분들에게는 아이폰9, 카메라와 전 세대모다 더욱 완벽한 성능 그리고 풀스크린에 가까운 화면을 원한다면 아이폰12를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