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애플이 골드만 삭스와 같이 출시를 한 애플카드는 드디어 애플 관계자들의 사용기가 끝나고 미국 모든 사람들이 갱개된 이후로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애플카드의 사용 여부는 당현이 승인에 따라 결정되고 신용이 된 사람만 애플카드 자격을 갖출 수 있다고 합니다. 

애플카드는 티타늄 신용가드를 사용자들에게 배송을 할 것이며 전통적인 신용 카드 구매를 위한 실제 카드를 제공한다 합니다. 역시 전에 소개해드린것처럼 티타늄 카드에는 홀더의 이름이 새겨져 있지만 개인정보를 위해 애플카드는 카드번호와 cvv번호가 없습니다.

 

애플카드를 원활하게 사용할려면 Wallet앱을 통해 액세스 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애플카드는 일반 구매와 애플 페이 구매에 모두 사용 할 수 가 있어 애플카드면 역시 보상이 제공된다는 중요한 점입니다. 

 

사용자 고객은 애플 스토어에서 구매한 앱에 대해 3% 현금 환불을 받고, 애플 페이로 구매하면 2%, 어떤 제품이든 모든 제품에는 1% 현금을 돌려받는 정말 좋은 혜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매일 고객에게 지급되는 "데일리 캐쉬" 형태로 포인트가 지급이 됩니다. 데일리 캐쉬는 지갑에 있는 애플 카쉬 카드에 추가되어 구매하거나 친구에게 보내거나 은행 계좌로 이체 할 수 도 있기 때문에 자신이 이 포인트로 원하다는데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애플카드가 월렛 앱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월렛 안에 지출 비용 추적과 예산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하면서 음식, 활동, 건강 등 색깔 별로 다양하게 지출한 만큼 표시가 되어 얼마나 썼는지 쉽게 확인도 가능했던 점에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한국도 정말 이런 카드 혜택이 됐으면 벌써 전 국민 반 정도가 신청하고 만들었겠죠. 하지만 아직 한국은 애플 페이도 안된다는 정말 안타까운 현실. 얼른 애플 페이부터 시행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19/08/21 - 삼성 갤럭시S11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엣지 새로운 디자인으로 나온다

2019/08/20 - 삼성 갤럭시 z 폴드, 두번 접히는 특허 디스플레이 Z 폴드 기술

2019/08/19 - 레이저폰 안드로이드9.0파이 업데이트 시작

2019/08/19 - 삼성 갤럭시노트10 플러스 리뷰, 아우라글로우 색상 대박이다

2019/08/17 - 갤럭시 노트10와 노트10+ 끄는 방법, 사이드키 사용방법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구독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알려드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