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기계식 키보드 추천

게임에 있어서는 실력은 두번째고 역시 장비가 첫번째 입니다. 오늘은 여러 기계식 키보드가 있지만 그증에서 가격대비 타감이랑 키감이 좋아서 추천드리는 기계식 키보드 앱코 해커 K640 게이밍 키보드 입니다. 저도 게임을 무척 좋아해서 일반 키보드로는 절대 게임을 못하겠더라구요. 실력이 안되면 역시 장비장비탓이라도 해야겠죠.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으로 뽑아서 가져왔기에 기계식 키보드나 게이밍 키보드를 찾고 계신다면 끝까지 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바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앱코 해커 K640 성능

앱코 해커 K640

기계식 키보드의 갖춘 기능들은 전부 가지고 있습니다. FN키로 여러가지 기능과 게임에 사용되는 단축키들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능으로서는 다른 키보드와는 비교하지는 않겠습니다. 앱코 해커 K640의 축은 오테뮤 청축을 사용하므로 장점은 스위치 축을 원하는데로 교체하여 바꿀 수 있다는 점입니다. 교체가 가능하다는거는 자신의 입맛대로 키축을 바꿀 수 있기 때문에 FPS하시는 분이나 RPG 하시는분들에게는 방향키나, WASD 키 등 커스텀을 할 수 있습니다. 오테뮤 축은 체리 축보다는 키감이 덜하는건 맞지만 해커 K640의 독특한 키감은 또 다른 느낌을 주네요.  

 

 

앱코 해커 K640 게임

역시 여러 제품들이 있지만 앱코 해커 K640 정도면은 게임에 있어서 입문으로는 사용이 어떨까한 생각을 했습니다. 게임으로 전문으로 하기에는 무리가 있는 키보드라고 생각이 되고 즐기는 정도로, 입문용으로 청축 키보드를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제품이라 생각이됩니다. 무한동시 입력가능, 윈도우즈 키 잠금 기능, 가장 스피드한 전송률, 키보드 필수 관리 소모품 등 기계식 키보드가 기본으로 갖춰줬다는 것 장점이 여러가지 많네요.

 

 

앱코 해커 K640 피시방 키보드

앱코 해커 K640 키보드는 신기하게도 간혹 피시방을 다니다보면 K660보다 K640을 훨씬 더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피시방에서 많이 사용하는 것 만큼 만족도가 정말 높다는 뜻입니다. 앱코 해커 시리즈 키보드의 장점은 키보드도 있지만 단단한 키보드 덮개도 함께 준다는 점도 정말 소비자가 원하는것 까지 생각한 앱코 제품이 저는 정말 맘에 드는부분이였습니다.

 


앱코 해커 K640 VS 앱코 해커 K660 비교

아마 생각보다 앱코 해커 K640, K660과 무엇을 살지 정말 고민을 많이 하실 텐데 K660은 K640의 상위버전 입니다. 하지만 가격에서 차이나는 이유 때문에 소비자들께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타감과 키감은 둘다 오테뮤 축을사용하기 때문에 미세한 차이는 있으나 객관적으로는 별차이가 없습니다. K640의 가격은 현 최저가 사만원 초반대에 판매중이고 K660은 현 최저가 6만원에 가까운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기 때문에 가성비면에서 저는 앱코 해커 K640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6만원대에 다른 타사 제품들 중에 좋은 것들도 있기 때문이죠 앱코 해커 K640은 4만원 초반대에 판매하고 있는 제품에선 손가락에 뽑힐 만큼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뽑았습니다. 무난하게 사용하시거나 입문용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가성비 키보드를 찾고 계신다면 해커 K640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잼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구독 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해드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