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에어팟3세대

드디어 예전부터 기다렸던 소식이 드디어 점차 나오고 있습니다. 애플은 새로운 에어팟 이번 말에 이벤트때 출시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이번 애플의 에어팟 3세대를 출시 준비하고 있는 와중에 스펙 뿐만 아닌 기능적인 면에서도 많이 관심을 가지고 계십니다. 뿐만아니라 이번 에어팟 3세대는 2세대때 블랙이 출시 된다고 기다렸지만 결국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이번에는 기다리는 사용자분들이 매우 많으므로 블랙 모델을 거의 확정으로 출시한다고 생각 합니다. 에어팟 3세대는 1,2세 처럼 똑같은 오픈형 디자인이 아닌 커널형으로 디자인이 변경되어 출시가 될 것으로 보이네요. 바로 에어팟 3세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어팟 3세대  

에어팟2세대

디자인은 오픈형과 커널형의 디자인으로 많이 유저들에게 갈렸는데 2세대 까지 오픈형 디자인을 애플이 여지껏 고집해왔다가 드디어 에어팟 3세대는 커널형으로 디자인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오픈형은 기능을 넣기에는 한계적인 부분도 있었습니다.에어팟의 오픈형 디자인은 이어폰이 안빠지는 장점이 있지만 귀가 아프다는 사용자들이 많아서 이번 에어팟 3세대는 편안한 고무가 들어가 있고, 커널형이기 때문에 꽉찬 음악까지 들을 수 있었던 장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커널형을 선택한것이 아닌가 생각 됩니다.

 

애플아이팟

애플은 에어팟 2세대에서 다음 라인인 에어팟 3세대와 대한 기능이 급격하게 변화가 된다고 합니다. 바로 에어팟에 들어간다는 기능이 "노이즈캔슬링' 이기 때문입니다. 노이즈캔슬링은 고가의 제품, 소니의 제품에서 많이 보는 기능인데 이번 에어팟 3세대에도 노이즈캔슬링이 추가 된다고 합니다. 이젠 외부에서도 안들린다고 음량을 높힐 필요가 없어 진게 된 것이죠. 에어팟으로는 음악용으로는 감상하기 번거로웠는데 이번 제품은 음악용으로도 만족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갤럭시탭E8.0

그리고 에어팟 3세대는 그냥 블랙 색상이 아닌, 매트블랙으로 출시할것으로 보입니다. 빛나는 제품보단 무광재질의 매트한 느낌으로 깔끔하게 보이는 블랙으로 출시 할 것으로 보입니다. 뿐만아니라 실버, 골드 색상도 출시 할 수 있다는 루머도 돌고 있네요. 루머가 돌고 있긴하지만 실버와 골드 색상은 아직 시간이 필요할듯 싶네요.

 

 

에어팟 3세대 성능

에어팟할인

속도 성능은 그렇게 차이는 나지 않을 것으로 보이나 2세대의 애플 H1칩이 들어 갔지만 3세대는 애플 H2칩으로 장착해서 나오고, 2세대에서도 생활방수는 된다 했지만 방수를 보증하지는 않는다고 했습니다. 이번 신제품 에어팟 3세대는 IPX7등급인 완전한방수가 되는 것으로 보아하니 이어폰에 물을 쏟아도 큰 문제없이 이젠 사용을 해도 무방할 것으로 보입니다. 연결 속도면에서도 2세대보다 차이점이 있을것으로 보이네요.

 


 

에어팟3세대 가격

붐박스스피커

지난 달에 발표 된 보고서에 따르면 에어팟 3세대의 생산은 이번달에 시작 된다고 합니다. 생산이 시작되었다는 것은 완성이 되었고 출시할날만 정하면 된다는 뜻입니다. 사실일지는 모르겠지만 지금 생산 시작이 되었으면 정말 빠르면 이번달, 아니면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6인치 맥북프로 사이에서 같이 나오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KT에어팟

가격은 2세대와는 다르게 노이즈캔슬링과 바뀐 디자인으로 인해서 30만원에서 35만원정도에 가격이 정해질 듯 싶습니다. 에어팟은 세대가 올라가면 올라 갈수록 가격은 더욱 비싸지네요. 이제는 에어팟 3세대의 디자인이 바꼈기 때문에 1,2세대와는 배터리케이스가 호환이 불가능 합니다. 과연 어떻게 출시될지 2세대 쓰는 사람도 넘어갈 필요가 있는지 궁금해지는 군요. 개인적으로 아이패드 프로 4세대랑 같이 출시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구독 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