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OC G9 이어폰

배틀그라운드 전용 이어폰이라고 불릴 정도로 게이밍으로 성능이 좋은 이어폰을 찾아왔습니다. 요즘 피시방이나 집에서나 헤드셋보단 게이밍 이어폰을 많이 찾고 계시는 추세인데  현재 가장 시기에 알맞고 가격대비와 성능이 월등한 이어폰 OC G9 입니다. 왜 굳이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이어폰인지 뿐만 아니라 다른 FPS 게임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어떻게 보면 필요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 소개하고 싶었습니다. 바로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이어폰 OC G9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이어폰

배그 이어폰

배틀그라운드는 EQ를 게임내에 지원 합니다. EQ란 악기나 목소리를 주파수 스펙트럼을 조정하는 것을 말하는데 음역대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낮은 소리와 높은소리를 구별하는 게임입니다. 그걸 더욱 극대화 시켜서 배틀그라운드 게임 내에서 안들릴 것도 들리리는 음역대를 극대화 해주는 이어폰입니다. 발소리도 안들릴 것도 들리게 해주기 도하고 총소리도 거의 들리지 않는 음역대의 소리도 들리게 해주는 이어폰 입니다.

 

옥톤 G9

상당히 디자인 면에서도 게이밍 이어폰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고 위에 대로 성능을 내준다면 배틀그라운드 하는 분들께는 더욱 사플하기가 수월해지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OC G9 이어폰이 일반 게이밍 이어폰들과 차이점을 두고 있는 제품 입니다. 역시 배틀그라운드 타겟을 두고 집중 적으로 만든 제품이다 보니 OC G9 의 이름보단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이어폰"의 별명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배그전용 이어폰

구성품은 꽤나 알차게 들어가 있습니다. 게이밍 이어폰 답게 여러가지 구성품들이 있네요.

  1. OC G9 이어폰
  2. PC용 케이블
  3. 크기에 맞는 이어팁
  4. 하드케이스, 파우치
  5. 설명서

추가 구매를 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알차게 들어가 있습니다. OC G9 이어폰의 사운드는 소리의 약, 중, 강이 굉장히 밸런스가 잘잡혀있고 좀 더 세밀하게 들을 수 있기 때문에 배틀그라운드 뿐만아니라 롤, 오버워치 등 많은 게임에서도 더욱 실감나는 음역대의 소리를 접하시게 될 겁니다. 하지만 역시 음악전용으로 듣기에는 음감이 그렇게 뛰어난 제품은 아니기 때문에 음악을 듣기위해 구매를 하신다면 고려해보셔야 할 것 같네요. 보이스 통화 성능은 일반 게이밍 헤드셋과 크게 다른점은 없었으며 모바일에서도 이어폰을 사용할시 PC성능 그대로 뽑아내주기 때문에 모바일 게임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릴 수 있는 제품 입니다.  

 

간략하게 역시 게임목적으로만 구매하실거면 추천, 하지만 음악 위주로 듣는 분들이라면 비추천 드리는 제품이네요. 현재 인터넷 가격으로는 5만원 후반대에 구매가 가능하며 각 업체 할인 쿠폰을 통해 5만원 초반에 구매도 가능하니 곰곰히 생각하셔서 좋은 구매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