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티스토리 앱 다운

티스토리가 앱을 출시하면서 앱에서 할 수 있는 부분이 많이 제한적이고 앱이 필요성을 못느낄 정도로 사용자들이 매우 없었습니다. 오히려 앱에서 보기가 불편하여 PC로가서 확인하거나 인터넷 앱에서 검색하고 들어가서 보는 정말 불편했던 부분들이 사용자들 입장에서 매우 불만을 표했습니다. 그 토대로 현재 티스토리가 블로거들을 위해 새롭게 개선 하여 2.0 버전을 만들어 출시한 "티스토리 앱 2.0" 을 다시 업데이트 하여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업데이트한 내용이 어떤지 바로 설명을 통해 소하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앱 2.0 업데이트

티스토리 새 에디터

전 티스토리 앱에 없었던 홈 탭에서 자신의 블로그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편리하게 추가 되었습니다. 매일 들어가서 이리저리 눌러대고 방문수를 보고 있었던 입장에서는 매우 필요했던 부분 입니다. 방문수와 요일에 맞는 그래프를 따로 봐야했던 불편을 한곳에 뭉쳐서 깔끔하게 해놓으니 계속 손이가게 되네요. 아주 마음에 듭니다.

 

티스토리 2.0

다음은 피드 입니다. 이 피드 역시 PC모드에서만 접속할 수 있었던 피드는 이젠 모바일에서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패치가 되었습니다. 피드 부분이 모바일에서 볼 수 있어서 내가 구독한 사람들의 새로운 글을 모바일에서 빠르게 정보를 볼 수 있게 되어 이것 또한 개선이 된 부분 이네요. 아쉬운 부분은 맞 구독 기능을 추가해 줬으면 하는데 아직도 맞구독 기능이 없어서 조금의 아쉬움이 남습니다.

 

블로거

제가 원하고 원한 아주 필요했던 부분인 PC에서 작성한 글도 이제는 모바일앱에서도 수정이 가능 해지도록 패치가 되었습니다. PC에서 여러 작업한 글은 힘든 경우가 있지만 틀린 글자나 추가하고 싶은 글, 사진등 많은 수정과 추가를 모바일에서 마음껏 할 수가 있으니 저는 이 패치는 너무나 간절했기 때문에 별5개를 주고 싶습니다.

 

뿐만 아니라 알림, 내 블로그 등 확인과 관리가 더욱 편리하게 되어 모바일에서 너무 제한적이였던 티스토리는 모바일 시대 한발짝 내딛게 되어 박수치고 싶습니다. 모바일 티스토리를 사용하셨던 분들에게는 이 편리함이 얼마나 간절했는지 아실겁니다.

 

패치 내용은 티스토리 업데이트 공지사항을 참고 해주세요. 티스토리 앱 2.0 업데이트 사진 저자 - tistory

                

01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