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BOSE 블루투스 이어폰

현재 무선 이어폰에 시장이 활발해진 만큼 보스 사운드스포츠 프리라는 고성능 이어폰이 보스에서 출시가 되었습니다. 보스 사운드스포츠 프리는 BOSE사의 가장 좋은 무선 이어폰이며 역시 안드로이드나 IOS기기 차별 없이 모든 스마트폰에서도 페어링이 가능 합니다. 뭐 대부분 무선 이어폰들은 다 가능한 일이고 안되는 기능이 있으면 당연히 구매를 하지 않았을 것 입니다. 음질 면에서는 만족감을 많이준 보스 사운드스포츠 프리는 현재 아마존에서 30% 할인 행사가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보스 사운드스포츠 프리

보스 무선이어폰

그런데 우리는 보스 사운드스포츠 프리가 왜 할인을 하는지 의문점을 가져봐야 합니다. 그것은 보스사의 가장 좋은 무선 이어폰을 왜 아마존에서 30% 할인을 하는지를요. 그 이유를 알아보기 위해서 여러 사람들의 리뷰를 많이 검색한 결과 정리를 하자면 음질과 착용감은 만족을 했지만 그 외적인 부분이 너무나 치명적으로 단점이 크기 때문입니다.

 

보스 사운드스포츠 프리

보스 사운드스포츠 프리의 치명적인 단점은 연결성과 딜레이 그리고 끊김 때문이였습니다. 현재 국내 인터넷 사이트에서 구매를 하면 20만원 중반대 가격에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가격에 현재 연결성과 딜레이 끊킴이 자자하다는 건 굉장히 치명적인 단점일 수 밖에 없었습니다. 연결성은 저가형 무선이어폰인 QCY와 보스 사운드스포츠 프리와 비교하면 QCY 제품이 더 편할정도로 가격대비 연결성도 안정화되지 않고 기기마다 딜레이가 확연하게 차이가 난다는 큰 문제점도 있습니다. 기기마다 딜레이의 문제는 호환성도 떨어진 다는 얘기입니다. 끊김은 심하진 않지만 외부에서 사용하면 끊김이 간혹 자자하다고 합니다. 자자한건은 넘어갈 수 있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넘어갈 수 있는 문제도 아니였습니다.

 

보스 블루투스 이어폰

그리고 디자인도 멋지거나 이쁜 디자인도 아니죠. 그렇기에 판매량은 저조하며 판매를 이뤄질려면 원가보다 차이나게끔 저렴해져야 하며 그 절감을 아마존에서 하게 된게 아닌가 생각 됩니다. 굳이 성능 좋고 잘나가면 할인을할 이유가 없기 때문이죠. 확실히 할인을 크게 하면 좋은건 확실하지만 판매량이 저조한 제품을 할인 하더라도 평가가 좋지 않으니 과연 30% 할인을 하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할 것 같진 않습니다. 디자인이라도 좋았으면 상황이 조금이라도 달라지지 않았을까 생각 합니다. 저는 보스 사운드스포츠 프리 아마존에서 30% 할인 하더라도 추천드리지 않는 제품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