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아이폰11 출시일

드디어 애플이 아이폰11 발표를 한국 기준으로 9월11일 새벽2시에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저도 새벽 2시 까지 실시간으로 시청할 예정이며 실시간으로 보고 싶으신 분들은 유튜브에 애플을 검색하셔서 시청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바로 내일인데 뜩박인 소식을 들어 여러분들께 바로 소개해드릴려고 블로그에 글로 찾아 왔습니다. 아이폰11 발표때 도대체 무슨일이 일어날지, 우리가 생각한대로 루머대로 안나올수 있는지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11 뿐만아니라 발표될 새로운 제품

아이폰11 유출

음식으로 비유하면 아이폰11은 메인 메뉴로 보이고 사이드 메뉴는 에어팟3와 새로운 애플워치가 출시될 가능성이 유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이 아닌 분석가의 언론에서는 아이패드도 출시 할 수도 있지만 현재는 아니라면서 공개한 내용들이 간혹 몇개를 보았습니다. 내일 새벽2시에 발표를 하지만 이렇게 뭐가 나올지 기대하면서 기사도 보고 개인적인 분석을 해서 실시간으로 맞춰보는 것도 나름 정말 잼있을것 같네요. 에어팟2가 현재 가격이 많이 떨어졌는데 그 이유가 과연 이번에 에어팟3가 출시되는 이유라서 그런걸까요?

 

 

아이폰11 프로 애플펜슬 지원을 안한다?

아이폰11 프로 출시

정말 기대를 많이 가지고 있는 아이폰11 프로 모델에 애플펜슬은 진짜로 루머 일뿐 쿠오 회장은 절대 프로 모델에 애플펜슬은 지원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도 이부분에 있어서 공감하는데 핸드폰에 펜슬이 적용이 되어도 과연 현 애플펜슬만큼이라도 편리성과 그립감이 유지가 될지 의문이였습니다. 그리고 활용성도 과연 아이폰에서 제대로 사용할 수 있을지도 의문이였습니다. 하지만 출시하게 된다면 그 생각을 깰수 있도록 개발해서 출시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아이폰11 프로 USB-C 타입 지원, 18W 어댑터 지원

아이폰11 프로의 종류는 두 제품으로 출시하며 일반 모델과, MAX 모델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크기는 일반모델 기준으로 5.8인치, MAX 모델은 6.5 인치 전작 기종과 같은 두 제품으로 출시 되며 크기도 똑같이 출시가 됩니다. 정말 기쁜 소식은 아이폰11 프로 부터는 USB-C타입으로 안드로이드와 같은 똑같은 타입으로 출시가 됩니다. 이제 힘들게 애플 전용 8핀으로 아이폰11 사용자에게는 8핀(라이트닝 케이블)을 개별적으로 들고 다닐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이젠 모든 스마트폰이 공통으로 하나의 충전기로 모든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도록 바뀔거란 이야기 입니다. 아마 에어팟3, 애플워치가 출시 된다는 루머도 바로 USB-C 타입 때문이 아닐까요? 사용자의 편리성을 생각한다면 아이폰11 프로모델이 나왔는데 2세대를 사용하게 되면 2개의 젠터를 가지고 다녀야하는 상황으로 인해 아마 출시 된다는 루머가 돌고 있었던것 같습니다. 조금이나마 가격이 낮게 출시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드디어 내일 입니다.

길면 길었고 짧으면 짧았던 애플 아이폰11 프로 드디어 출시가 되네요. 저는 너무나 길었던 시간이네요. 미국기준 내일 1시에서 시작이 되고 장소는 쿠퍼티노의 스티브 잡스 극장에서 공개가 될 예정입니다. 아마 아이폰11 프로를 많이 기대하고 있으신분들도 많고 저도 너무나 긴장되고 기대가 되는데 우리가 생각한 이상적인 모델, 또는 그 이상으로 기대치를 떨어지지 않게 좋은 모습으로 출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출시 한 직후 바로 어떤 모습으로 출시가 되었는지 공개 지난 바로 다음날에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01234567

 

 

 

 

 

 

잼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구독 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